프로들의 부동산 마케팅. 이창수 디벨로퍼. 매경
가장 과학적으로 분양을 실행해 본 기록.
타깃 설정. 사업지 인근 유사상품의 등기부열람을 통해 소유자 거주지 분포를 알아내고 이를 광고에 활용한다.
셀링포인트. 분양광고 접할 때 헤드라인 41.5% 사진 18.5% 바디카피와 일러스트가 13.8% 헤드라인 비중 높다.
분양가산정. 국토부실거래가. 부동산114거래시세. 중개업소 매물가격 검토해서 산정한다.
부록 : 분양대행계약서,
부록 : 아파트와 오피스텔 분양대행 제안서
과천정보 321.32 ㅇ899ㅍ
'부동산마케팅 노하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출상담 대기줄이 길어요 다른날 오세요" 친절한 문자서비스 시흥목감레이크푸르지오 (0) | 2015.07.24 |
---|---|
부동산 블로그 마케팅 입문서 [손품팔아 부동산 보물 찾기] 매일경제 (0) | 2015.03.31 |
청약 대박 분양소장이 꼽은 내년 아파트 5대 트렌드 (0) | 2013.12.02 |
평촌포스코더샵센트럴시티 공격적 사전마케팅 (0) | 2013.10.21 |
싼 가격으로 눈길부터 잡는다. 동탄 타운하우스와 고양삼송 아파트 (0) | 2013.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