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직전 여수 웅천 롯데캐슬디아트가 완판했다. 완판에 감사해 임원들이 여수를 인사차 방문했다는 기사가 났다.
현장은 여수항 기존지에서 떨어진 신도시로 웅천지구라 불리는 베드타운지역이다.
해안을 매립해 수변공원을 꾸미고 블록만 지정하고 기반공사만 끝냈을 뿐이다.
분양된 상가도 아직 부동산중개소도 들어서지 않았고 뜬금없는 대형 안경점이 개점해서 의아하다.
지역주택조합이 조합원모집승인을 받았다고 버스광고 하는 동네다.
시내 곳곳에 미분양 아파트를 알리는 현수막이 걸린동네다.
이런 곳에서 어떻게 완판했을까?
분양직전 여수지역 맘카페에 모델하우스 옥상에 꾸민 '루프탑이 환상'이라는 기사가 생각났다.
서울과 수도권에서는 지난해 말 내놓은 규제조치에 하나 더 얹어 2월 12일 융자규제와 전매제한을 통해 열기를 가라앉히려고 애를 쓰고 있었고 급등하는 신축아파트 인기에 수원 매교에 15만명이라는 경이적인 청약 열기가 몰리고 있었다.
부산지역에서도 청약열기는 한창 달아오르고 있었다.
그런 와중에도 투자자들은 꼼꼼했다.
바다조망을 확실하게 누릴수 있는 곳을 원했다.
여기에 롯데가 여수지역에 지역마케팅을 꼼꼼하게 했다.
게장백반으로 유명한 식당에서 테이블마다 놓인 티슈를 보고 확인했다.
'부동산마케팅 노하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델하우스 사라지며 일감 바닥…대출도 막혀 집 팔아야 하나" 분양상담사 하소연 (0) | 2020.04.26 |
---|---|
부동산마케팅 효과적인 미디어는 뭘까? (0) | 2020.04.02 |
DK도시개발, 풀무원과 입주민에 '삼식 서비스' 제공 (0) | 2020.03.03 |
GS건설, '과천제이드자이' 견본주택 유튜브 라이브 방송 진행 (0) | 2020.02.17 |
[타운뉴스추천부동산서적]2020 부동산 메가트렌드 하버드, MIT, 서울대 출신 부동산 전문가들이 진단하는 미래 부동산 리포트 (0) | 2020.02.12 |